트립비토즈, '슛포러브' 협업 기념 숙소할인·기부 프로젝트 진행

김건우 기자 기사 입력 2024.01.17 21: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트립비토즈(Tripbtoz)는 축구 전문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와 함께 고객이 할인된 가격에 숙소를 예약하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STUDIO X+U와 슛포러브가 공동 제작하는 리얼리티 로드 버라이어티 예능 '맨인유럽(Man in Europe)'을 트립비토즈가 협찬하면서 이뤄졌다. '맨인유럽'은 박지성, 에브라 선수가 주축이 되어 황희찬, 김민재, 조규성, 이한범, 오현규, 양현준, 권혁규, 정우영 등 현역 후배들과 함께 호흡하는 버라이어티로 축구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U+모바일tv 인기 톱 10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트립비토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립비토즈 앱 전용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5%(최대 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해 예약할 수 있는 기간은 2월 29일까지, 투숙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이와 더불어 트립비토즈는 숙소 예약 금액의 1%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하는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한다. 기부금은 예약한 고객이 부담하는 것이 아니라 트립비토즈가 직접 부담한다. 따라서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숙소를 예약하면서 자동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젝트 기간 중 예약을 많이 한 고객 중 2명을 선택해 20만 트립캐시도 증정할 예정이다.

김상혁 마케팅팀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전 세계 숙소 할인을 제공함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 것"이라며 "트립비토즈는 여행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밝혔다.

트립비토즈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인공지능, 빅데이터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트립비토즈'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