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티, 온·오프라인 채널 통합 관리 앱 출시

김태현 기자 기사 입력 2023.02.24 16:07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사진제공=애프티
/사진제공=애프티
애프티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앱을 24일 출시했다.

애프티는 고객관리, 재고관리, 포인트 통합 관리를 도와주는 옴니채널 통합 서비스다. 더 나아가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데이터 분석 후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쿠캣, 무신사스튜디오, 슬립앤슬립, 롯데 등의 우수한 고객사를 확보했다.

애프티는 이번 앱 출시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인 사장님들이 보다 간편하게 옴니채널 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애프티 박재연 대표는 "앞으로 고객 마케팅 강화 및 고객 데이터 분석 기능 강화 등의 업데이트를 통해 온·오프라인 매장 운영 효율과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좋은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관련기사

  • 기자 사진 김태현 기자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