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라이프스타일 의료·헬스케어 에너지·친환경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스타트UP스토리 밖에만 나가면 버벅대는 로봇...0.2초 초저지연 통신기술로 해결
  • 기사 이미지 일반 노인 돌봄 사각지대 매년 커진다…올해 '노인돌봄공백지수' 보니
  • 기사 이미지 일반 중동으로 체험·여가 플랫폼 확장…프립, 사우디 '하이약'과 맞손
  • 기사 이미지 일반 모레, '전북 피지컬 AI 데이터센터 사업' 참여…3년간 206억 투자
  • 기사 이미지 일반 "다섯 손가락 섬세조작"…리얼월드, 美로봇AI 경연대회서 1위

후루츠패밀리컴퍼니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라이프스타일 의료·헬스케어 에너지·친환경
총 3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한달 120만명 찾는 패션 중고거래 '후루츠패밀리'…MZ가 반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패션 중고거래 앱 '후루츠패밀리'를 운영하는 후루츠패밀리컴퍼니가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12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2020년 5월 출시된 후루츠패밀리는 패션만을 위한 중고거래 플랫폼이다. 빈티지, 세컨핸드, 중고 명품 등을 손쉽게 판매·구매할 수 있다. 빈티지와 중고 문화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 MZ세대 사용자 비중이 70%에 달하며, 출시 이후 매년 300% 이상의 거래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난달 기준으로 남녀 사용자 비중이 일대일로 균등해 남녀 구분 없는 진보적인 젠더리스 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재범 후루츠패밀리컴퍼니 대표는 "세컨핸드 시장은 아직도 큰 성장 가능성을 갖고 있다"며 "단기 목표는 MZ세대가 가장 자주 찾는 패션 중고 거래 플랫폼이 되고 인지

    최태범기자 2024.11.16 14:00:00
    후루츠패밀리컴퍼니 이재범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Z세대가 쓰는 패션 중고거래 '후루츠패밀리', 다운로드 100만 돌파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패션 중고거래 앱 '후루츠패밀리'를 운영하는 후루츠패밀리컴퍼니가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2020년 5월 출시된 후루츠패밀리는 패션만을 위한 중고거래 플랫폼이다. 빈티지, 세컨핸드, 중고 명품 등을 손쉽게 판매·구매할 수 있다. 빈티지와 중고 문화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후루츠패밀리컴퍼니 관계자는 "이용자의 50%가 Z세대로 이뤄져 있다. 이들의 입소문을 통해 지지를 받으며 지난해 대비 거래 건수가 3배 이상 증가했다"며 "이용자들의 피드백 반영과 지속적인 편의성 개선을 통해 앱 스토어 평점 통합 4.9점을 유지하고 있다"고 했다. 이재범 후루츠패밀리컴퍼니 대표는 "Z세대는 중고 옷을 소비하는 데 거부감이 없다. 더욱 커질 중고 패션 시장에서 플랫폼을 기반으로 중고 거래

    최태범기자 2024.05.30 19:00:00
    후루츠패밀리컴퍼니 이재범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네이버 크림 인수제안 거절한 '후루츠패밀리', 가입자 60만 돌파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패션 중고거래 앱 '후루츠패밀리'를 운영하는 후루츠패밀리컴퍼니가 누적 가입자 수 60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2020년 5월 출시된 후루츠패밀리는 패션만을 위한 중고거래 플랫폼이다. 후루츠패밀리컴퍼니 관계자는 "남성에서 여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지난해 네이버 크림(KREAM)의 인수 제안을 거절한 이후 성장을 거듭해 거래 건수가 6배 이상 늘었다"고 했다. 후루츠패밀리에서는 빈티지, 세컨핸드, 중고 명품 등을 손쉽게 판매·구매할 수 있다. 빈티지와 중고 문화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재범 후루츠패밀리컴퍼니 대표는 "기존 서비스들과는 다른 차별점을 내세워 더욱 획기적이고 새로운 서비스들을 출시할 것"이라며 "MZ세대를 위한 '패션의 당근마켓'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

    최태범기자 2023.10.20 21:00:00
    후루츠패밀리컴퍼니 이재범 라이프스타일 유니콘팩토리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