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만 유튜버 궤도·사내뷰공업, 사제지간 됐다…'콴다과외' 모델 발탁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콴다과외' 운영사 매스프레소가 인기 유튜버 '궤도'와 '사내뷰공업'을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콴다과외는 전세계 8800만 가입자를 보유한 AI(인공지능) 기반 학습앱 '콴다' 운영사인 매스프레소가 만든 11 비대면 과외 서비스로, 학생과 선생님이 태블릿으로 화면을 공유하며 수업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궤도'와 '사내뷰공업'의 첫 교육 브랜드 캠페인이다. 구독자 92만을 보유한 '사내뷰...
남미래기자
2023.11.28 19: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