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라이프스타일 의료·헬스케어 에너지·친환경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일반 노인 돌봄 사각지대 매년 커진다…올해 '노인돌봄공백지수' 보니
  • 기사 이미지 일반 중동으로 체험·여가 플랫폼 확장…프립, 사우디 '하이약'과 맞손
  • 기사 이미지 일반 모레, '전북 피지컬 AI 데이터센터 사업' 참여…3년간 206억 투자
  • 기사 이미지 일반 "다섯 손가락 섬세조작"…리얼월드, 美로봇AI 경연대회서 1위
  • 기사 이미지 정책 韓이 만든 화성 탐사 기술, 2030년 '스타십' 타고 화성 간다

장인선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라이프스타일 의료·헬스케어 에너지·친환경
총 3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앱 밖 사용자 행동 알고 똑똑한 마케팅…페어리, '딥테크 팁스' 선정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온라인 행동 기반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 솔루션을 운영하는 페어리가 딥테크 팁스(TIPS)에 선정돼 15억원 상당의 연구개발(R&D) 자금을 확보했다고 30일 밝혔다. 딥테크 팁스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스타트업을 선정해 3년간 최대 15억원의 기술개발 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해외 마케팅 자금 등도 지원받으면 17억원까지 확보 가능하다. 기존 팁스에 비해 지원금 규모가 3배 가량 큰 만큼 기술력·사업성 등 평가 기준이 까다롭다. 페어리의 이번 선정은 팁스 운영사인 매쉬업엔젤스의 추천으로 진행됐다. 페어리는 앱 외부의 사용자 온라인 행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AI 기반 데이터 분석까지 가능한 B2B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존 모바일 기술로는 접근이 불가능했던 앱 밖에서의 사용자 행

    최태범기자 2023.08.30 20:00:00
    장인선 페어리 미디어·마케팅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사용자 온라인 행동 기반 마케팅' 페어리, 14억원 시드투자 유치

    사용자의 온라인 행동 기반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 솔루션을 운영하는 페어리가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매쉬업엔젤스, 코나아이파트너스, 인포뱅크로부터 14억원 규모로 시드투자를 받았다고 3일 밝혔다. 페어리는 앱 외부에서의 사용자 온라인 행동을 기반으로 한 푸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B2B(기업간 거래)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스타트업이다. 기업들은 사용자가 접속 중인 서비스에서 적용 가능한 결제 혜택이나 할인 혜택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고, 사용자는 개인화된 쇼핑·결제 비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쇼핑 중에 맞춤 혜택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기업들은 페어리 솔루션을 통해 기존 모바일 기술로는 접근이 불가능했던 앱 밖에서의 사용자 행태 정보를 사용자 동의에 기반해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결제 및 쇼핑 서비스 등에서 사용자의 온라인 소비 여정에 접점을 확보하고 사용자의 실시간 의도에 맞춘 개인화 제안이 가능해지면서 새로운 모바일 결제 및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남미래기자 2023.07.03 10:50:49
    장인선 미디어·마케팅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매쉬업엔젤스 코나아이파트너스
  • 기사 이미지 결제 시 할인 혜택 자동알림 앱 '몬다', 매쉬업엔젤스 초기 투자 유치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자동 알려주는 앱(애플리케이션) '몬다'를 운영하는 페어리가 투자사 매쉬업엔젤스로부터 초기 투자금을 유치했다고 15일 밝혔다. 투자금은 비공개다. 페어리는 결제 전 소비자에게 카드사 혜택과 멤버십 서비스를 자동으로 적용해 최적의 결제 수단을 추천해주는 '몬다'를 운영하고 있다. 페어리 장인선 대표는 다양하고 복잡한 할인 혜택이 분산돼 있어 상품 구매 시 할인받기 어렵다는 점에 착안해 지난 10월 회사 설립 후 서비스를 고안했다. 페어리는 구글에서 개발과 프로젝트 관리를 맡았던 장인선 대표를 주축으로 같은 구글 출신의 전문인력으로 구성돼 있다. 몬다는 자체 특허 기술을 통해 소비자가 사용하는 온·오프라인 매장을 인식한다. 브랜드 및 장소를 인식한 앱은 매장별 최대 할인 혜택과 최대 할인 조합을 추천해 소비자에게 알려준다. 혜택을 자동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앱을 설치한다면 할인 정보를 검색해보지 않아도 쉽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개인 맞춤별 혜택을 제공하는 것도 몬

    류준영기자 2022.11.15 10:29:42
    장인선 몬다 IT정보통신 유니콘팩토리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