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이선영 2025년기후테크전국민오디션 소재·부품·장비 알토스벤처스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투자·회수 12월 셋째주, 100억이상 '뭉칫돈' 몰린 메가딜 스타트업은
  • 기사 이미지 액셀러레이터 "해외계약 법률·IP 대응 어쩌나" 스타트업 고민 '구원투수' 나선다
  • 기사 이미지 일반 인천TP, IBK 인천지역본부와 '글로벌 인·아웃바운드 금융지원' 맞손
  • 기사 이미지 일반 AI부터 52시간까지…투자·노동 이슈 망라한 '2025 벤처 10대 뉴스'
  • 기사 이미지 오피니언 [투데이 窓] AI 스타트업, 기술 넘어 가치로

이대성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이선영 2025년기후테크전국민오디션 소재·부품·장비 알토스벤처스
총 1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쇼퍼하우스 반려동물브랜드 '퍼피럽' 간식, 북미 LG숍타입서 판매 4위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스타트업 쇼퍼하우스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브랜드 '퍼피럽'이 북미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쇼퍼하우스는 24일 퍼피럽의 '살몬 피쉬 트리츠'가 북미 지역 LG 숍타임에서 판매순위 4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살몬 피쉬 트리츠는 반려동물용 동결 건조 간식이다. 북미 LG 숍타임은 스마트TV에서 구입할 수 있는 T커머스(데이터 홈쇼핑)의 일종으로 LG전자가 아마존과 협업을 통해 입점 브랜드를 정했다. 현재 약 50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쇼퍼하우스는 LG전자에서 해외법인영업을 맡았던 이대성 대표가 2021년 설립한 스타트업이다. 브랜드 애그리게이터란 아마존, 쿠팡 등 E커머스 플랫폼 내 자체 브랜드를 여러개 인수해 '규모의 경제'를 통한 수익성 개선을 목표로 하는 사업 모델이다. 쇼퍼하우스가 다른 브랜드 애그리게이터와 다른 점은 '가치 평가 모델'을 활용한다는 점이다. 비금융 빅데이터를 활용한 중소상공인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을 구축하고, 이를 활용해 아이템별

    박기영기자 2024.11.24 17:00:00
    이대성 쇼퍼하우스 유통·물류·커머스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