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영상 콘텐츠 소비가 대중화됐지만 오디오 콘텐츠 시장도 다시 부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5일 국내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코코지가 10만대 이상 코코지 기기에서 수집한 한국 사용자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코코지 사용자의 하루 평균 청취 시간은 86분으로 집계됐다. 코코지 사용자 데이터 수집이 시작된 2023년 9월과 비교하면 하루 평균 청취 시간(72분)보다 14분 늘었다. ...
남미래기자 2025.07.15 1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키즈 오디오 플랫폼 코코지가 지난해 연매출 약 84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대비 65% 증가한 규모다. 코코지는 14일 지난해 연매출이 약 65% 증가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구체적인 매출액을 공개하지 않았다. 다만 유니콘팩토리 데이터랩이 정부·공공기관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결과 2023년 매출은 50억8000만원으로, 올해 매출은 84억원으로 추산된다. 코코지는 특히 지난해 4분기 매출이 ...
고석용기자 2025.02.14 1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