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티젠 콤부차 럭키박스 구매하고 휴가 여행 행운을 잡으세요~"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하나투어와 함께 티젠 콤부차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이마트에서 하나투어와 함께 선보인 티젠 콤부차 럭키박스를 구입하고 제품 안에 동봉된 응모권 내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티젠 콤부차 럭키박스는 여름철 수분 충전에 최적인 상큼한 콤부차 베스트 플레이버 4종으로 구성했다. 상큼한 레몬즙과 청량한 발효 탄산이 잘 어우러져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콤부차 레몬'과 당류 제로 매실로 걱정 없이 건강하게 식후 즐기기 좋은 '콤부차 매실', 그리고 상큼한 피치와 파인애플 맛이다. 이번 이벤트 상품도 푸짐하다. 1등 1명에게는 나트랑 5일 여행 상품(2인)을, 2등 2명에
김건우기자 2025.06.05 1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발효 전문기업 티젠(TEAZEN)이 '세계 콤부차의 날'을 맞아 최근 누적 판매량 100만 스틱을 돌파한 '콤부차 요구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국제콤부차협회(Kombucha Brewers International)는 중국 진나라 진시황이 불로장생을 위해 매일 콤부차를 마셨다는 기원전 221년경을 기념해 매년 2월 21일을 '세계 콤부차의 날'로 지정, 기념하고 있다. 이에 티젠은 건강음료 콤부차의 오랜 역사적 기원을 기념하는 날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팔로워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신상 콤부차를 증정한다. 출시 50여 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스틱을 돌파한 최신상 '콤부차 요구르트'는 현대인들의 고민인 당과 칼로리는 줄이고 100억 유산균을 첨가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어린
김건우기자 2025.02.21 11:00:00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은 지난달 출시한 콤부차 신제품 3종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스틱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2초에 1스틱 이상 팔린 셈으로, 역대 티젠 콤부차 신제품 중 최단 기간 최고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티젠은 이번 신제품의 인기 요인으로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유산균 발효차 △당류 0g △저칼로리 등 조화로운 제품 라인을 꼽았다. 여기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타 먹을 수 있는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이라는 점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티젠 신제품의 인기는 네이버 쇼핑 인기 브랜드 순위를 통해서도 입증되었다. 티젠은 3월 3주차와 4주차 2주 동안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 베스트' 순위 중 차류 부문 주간 인기 브랜드로 선정됐다.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콤부차 신제품 3종은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맛이다. 새콤달콤한 다양한 과일의 풍미에 건강한 유산균 발효차의 기능성을 더했다. 칼로리도 1스틱당 15㎉로 낮다.
김태현기자 2024.04.03 2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