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금융·투자 라이프스타일 기타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정책 창업자 연대책임 근절 엇박자 지적…중기부 "금융위와 적극 논의"
  • 기사 이미지 일반 스쿼드엑스, LG유플 아이폰17 사전예약 대흥행…광고성과 주목
  • 기사 이미지 일반 "공공기관 클라우드 시장 진출 본격화"…구름, CSAP 인증 획득
  • 기사 이미지 정책 "세컨더리 밖엔 답없는데…모태펀드 관련 출자, 2년새 700억 감소"
  • 기사 이미지 일반 재개약률 94%…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입주사 사로잡은 비결

구자형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금융·투자 라이프스타일 기타
총 1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옥외광고 효과 어땠나…로플랫, DOOH 노출성과 분석 기능 추가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위치 기술 기업 로플랫이 오프라인 데이터 분석 플랫폼 '발자국 연구소'에 DOOH(디지털 옥외광고) 매체의 노출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발자국 연구소는 로플랫이 보유한 위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요 상권과 브랜드 매장의 유동인구 통계 및 방문 추이를 분석하는 무료 공개 플랫폼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광고주와 매체 소유주는 DOOH 광고의 실제 노출 성과를 데이터 기반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그동안 DOOH 광고는 매체가 제공하는 노출 수나 광고 효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하기 어렵다는 한계가 있었다. 로플랫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 시간대 매체 주변에서 위치 인식된 유동인구 데이터를 집계한다. 특히 광고판의 설치 방향과 가시 범위를 고려해 실제로 광고를 볼 수 있는 위치에서 집계된 유동인구를 추정하는 노출인구 데

    최태범기자 2025.10.14 16:17:57
    구자형 로플랫 미디어·마케팅 스타트업 유니콘팩토리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