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밥파트너즈은(는) 부산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금융∙투자, 미디어∙마케팅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정보통신업 분야 기업이며, 2021년 설립된 4년차 기업입니다. 2023년 10월 기준 근로자 수는 3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11명 감소하였습니다. 지식재산권 보유 현황으로는 특허 5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이 스타트업의 기업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유니콘팩토리에 회원가입 하고, 스타트업의 기업정보를 자유롭게 열람하세요!
메타버스 스타트업 바오밥파트너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업체 아이돌스쿨과 버추얼휴먼 뮤지션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 플랫폼 및 메타버스 등에서 활동할 버추얼휴먼 뮤지션 개발 협력을 골자로 하는 이번 MOU를 통해 메타버스 엔터테인먼트 개발사업으로 그 사업의 범위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아이돌스쿨은 음반발매, 뮤지션 협업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컨텐츠를 늘려나가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최근 아이돌 그룹 NCT 도영과 배우 김민하가 부른 '폴린(Fallin)'을 직접 제작했다. 바오밥파트너즈 최진범 대표는 "버추얼휴먼의 엔터테인먼트 활동 영역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아이돌스쿨과 협업을 통해 버추얼휴먼을 활용한 K-콘텐츠사업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오밥파트너즈는 KB국민은행과 협업해 국내 최초로VR(가상현실) 뱅킹 기술개발을 완료했다. 메타버스 환경속에서 일상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