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픽코퍼레이션, 굿닥과 마케팅 협업…"의료광고 분야도 진출"

고석용 기자 기사 입력 2023.06.08 14: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왼쪽부터)임진석  굿닥 대표와 김태환 위픽코퍼레이션 대표/사진=위픽코퍼레이션
(왼쪽부터)임진석 굿닥 대표와 김태환 위픽코퍼레이션 대표/사진=위픽코퍼레이션
마케팅 전문기업 위픽코퍼레이션이 비대면 진료 플랫폼 굿닥과 광고 캠페인·마케팅 등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광고 캠페인 운영 협업 △마케팅 서비스 제공 영업 기회 발굴 △양사 간 현업 정보·기술 교류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위픽코퍼레이션은 퍼포먼스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 등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최근에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위픽업'을 출시했다. 마케터들이 마케팅 목적, 업종, 예산에 따라 최적의 마케팅 상품을 제안받아 광고를 집행, 결제하고 성과까지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굿닥은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병원예약 서비스부터 비대면 진료, 시술 정보 제공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태환 위픽코퍼레이션 대표는 "의료 광고 분야를 시작으로 각 분야 모든 마케팅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올라운드 마케팅 플랫폼으로 행보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픽코퍼레이션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유통∙물류∙커머스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