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혁신센터-이노션, 오픈이노베이션 참여 기업 모집

김유경 기자 기사 입력 2023.04.25 10:17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종합 광고 대행사인 이노션과 함께 사업화 협력을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2023 유니콘브릿지 with INNOCEAN'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2023 유니콘브릿지'는 대 · 중견기업과 스타트업간 기술 고도화와 BM 개발을 지원하며 경기혁신센터만의 전주기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도 후속으로 제공하는 사업화 연계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이다.

양사는 지난해에 이어 차세대 10대 성장 동력 산업 중 하나인 '미래 모빌리티' 분야에 특화된 △모빌리티 광고 솔루션 △위치기반 서비스 △생성 AI활용 솔루션 △챗GPT 플러그인 구축 솔루션 등의 분야를 모집한다.

선정 기업에는 △PoC(사업실증) 과제 수행을 통한 이노션 사업 협력 기회 △최대 6000만원 상당의 PoC 지원금 △PoC 수행 실적에 따른 공동연구개발 및 투자 등 후속 협력의 기회 등이 제공된다.

모집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프로그램 세부 사항 확인 및 참가 접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경기혁신센터 오픈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미래 모빌리티 유망 스타트업과 이노션과의 유의미한 협업이 일어나길 바란다"며 "미래 모빌리티 분야와 생성AI 시장이 커지는 만큼 접목할 수 있는 기술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혁신 스타트업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 기자 사진 김유경 기자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