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미식앱' 캐치테이블, 픽업·웨이팅 통합 솔루션 오픈

김태현 기자 기사 입력 2023.03.29 10:04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사진제공=캐치테이블
/사진제공=캐치테이블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앱 캐치테이블이 대기와 포스 서비스까지 한데 품은 올인원 플랫폼으로 새롭게 탄생한다.

캐치테이블을 운영하는 와드는 캐치테이블 앱 하나로 예약, 대기, 포스 3대 서비스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로써 캐치테이블은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와 B2B(기업 간 거래)를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개편된 캐치테이블 앱 메인 화면에는 '픽업 예약'과 '웨이팅' 버튼이 새롭게 추가됐다. 레스토랑 예약부터 대기, 픽업 서비스까지 한 화면에서 원스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B2B 서비스를 이용하는 점주들 또한 예약, 대기, 픽업, 포스까지 캐치테이블에서 일괄 관리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캐치테이블 웨이팅'은 예약 없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줄을 서지 않아도 현장에서 입장번호를 부여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캐치테이블을 통해 매장에 도착하기 이전에 실시간 웨이팅 등록을 할 수 있다. 만약 여러 매장을 동시에 등록한 경우 타 매장 입장 시 자동으로 다른 웨이팅은 취소된다. 대기 고객을 관리하는 점주 입장에서도 편하다.

'캐치테이블 픽업'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매장의 판매 제품을 직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도록 시각화했다. 더불어 점주들은 관리자 페이지에서 판매 메뉴별 재고 관리는 물론 가격, 할인율, 구매 제한 등의 설정을 통해 더욱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다. 오는 4월에는 일자 별 재고 설정 기능 및 메뉴 별 판매 기간, 옵션 메뉴 등 후속 기능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캐치테이블 포스'는 외식업 전용 매장관리 솔루션으로, 점포별 맞춤 메뉴 등록 및 쉽고 빠른 결제 기능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캐치테이블 용태순 대표는 "캐치테이블이 그리는 외식업 통합 솔루션의 시작은 이제부터다"라며 "앞으로 레스토랑 이용의 전 여정을 함께하는 서비스이자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가져다 드리는 최고의 솔루션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와드  
  • 사업분야경영∙인사관리, 요식∙식품
  • 활용기술빅데이터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와드'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