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1.2배 올리고·스톡옵션 1억"…에스티씨랩, 신입·경력 모집

고석용 기자 기사 입력 2022.11.09 15:09
공유하기
글자크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트래픽·데이터 매니지먼트 솔루션 스타트업 에스티씨랩이 20일까지 하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대규모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백엔드·프론트엔드 개발 △데이터 엔지니어 △상품 전략 △마케팅 △세일즈 등 개발직군·비개발직군을 포함해 18개다.

에스티씨랩은 우수한 인재 확보를 위해 모든 경력직 입사자에게 전 직장 대비 1.2배 연봉과 1억원 상당의 스톡옵션 등 보상 패키지를 개인별로 맞춤 제공한다. 또 지인 추천 채용 시에는 추천 보상금으로 최대 500만원을 지급하는 등 공격적인 채용을 진행할 방침이다.

에스티씨랩은 일과 삶의 균형 있는 근무 환경 제공을 위해 △자율 시차 출퇴근제 △1시간 반 점심시간 △매월 셋째 주 금요일 1시 퇴근 △시간당 휴가 제도 △유연 근무제 등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채용은 서류 전형, 실무 혹은 임원 인터뷰, 처우 협의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경력직 지원자의 편의를 위해 모든 면접을 하루에 진행한다. 지원서는 11월20일까지 에스티씨랩 채용 홈페이지 또는 채용 플랫폼들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현재 에스티씨랩은 트래픽 제어 솔루션 '넷퍼넬'과 사용자 모니터링 및 분석 솔루션 '앱인사이터'를 운영하고 있다.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지난 8월에는 90억원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하기도 했다.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아마존 웹 서비스(AWS), KT클라우드 등 국내외 클라우드 기업과 협력해 솔루션 클라우드 전환도 추진하고 있다.

박형준 에스티씨랩 대표는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트래픽 시장 속에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에스티씨랩'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