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로그프래소 벤처기업협회 휴먼스케이프 AI 이십사점오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일반 푼타컴퍼니,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트웰브에 '로컬인디브랜드존' 조성
  • 기사 이미지 일반 반도체도 '딥시크 모먼트'? 상장 대박 '중국판 엔비디아'들 더 나온다
  • 기사 이미지 정책 누리호 다음은 '스페이스X'처럼… 우리도 '재사용 발사체' 쏜다
  • 기사 이미지 일반 한국서 못한 'AI 교과서' 싱가포르로…엘리스그룹, 현지 사업 수주
  • 기사 이미지 일반 오픈AI 추격하는 중국 AI 스타트업, 홍콩증시 상장 속도 낸다

조종욱

추천태그

로그프래소 벤처기업협회 휴먼스케이프 AI 이십사점오
총 1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냉장고는 LG'…2인 가구는 삼성전자 더 썼다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냉장고는 LG전자의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1~2인 가구에서는 삼성전자 냉장고를 사용하는 비중이 더 큰 것으로 나타났다. 짧은 설문, 리뷰 작성, 퀴즈 등으로 소비자들의 취향 데이터를 수집하는 플랫폼 '포인트몬스터'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데이타몬드는 자사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597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 조사는 사용자들에게 집에서 사용하는 냉장고 외관을 촬영하게 한 뒤 이를 분석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조사 결과 가장 많은 42%가 LG전자의 냉장고를 사용했다. 2위(34%)는 삼성전자였다. 위니아, 캐리어, 해외 제품 등 기타 제품 사용 비중은 24%였다. 혼인 여부로 구분해도 기혼과 미혼 모두 LG전자의 사용 비중이 가장 높았다. 기혼가구 중 43%, 미혼가구 중 39%가 LG전자 냉장고를 사용했다. 다만 가구 형태별로 구분하면, 2인 가구에서 삼성전자 냉장고 사용률(42%)이 LG전자 냉장고 사용률(2

    고석용기자 2022.10.11 16:05:11
    조종욱 데이타몬드 기타 유니콘팩토리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