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로그프래소 벤처기업협회 휴먼스케이프 AI 이십사점오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일반 코딩 몰라도 '나만의 앱' 만든다…캐럿, 대화 기반 제작기능 출시
  • 기사 이미지 일반 공기냉각보다 전력사용 80%↓…韓 '액침냉각' 기술, 유럽 뚫는다
  • 기사 이미지 일반 매장 매출상승 돕는 AI 비서…외식 사업자용 '레스토지니' 출시
  • 기사 이미지 행사 '인천→세계로'…DSH 코리아, 글로벌 창업경진대회 참가사 모집
  • 기사 이미지 일반 "세일즈포스보다 가벼운 CRM"…딥다이버스, 중기부 팁스 선정

스마트워치

추천태그

로그프래소 벤처기업협회 휴먼스케이프 AI 이십사점오
총 1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애플워치 사용자 69% "스마트워치는 필수품"…갤럭시워치는?

    '포인트몬스터'를 운영하는 데이타몬드가 2808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스마트워치를 착용해본 사람은 54%이며, 가장 많이 착용하는 스마트워치는 갤럭시 워치(44%), 애플 워치(32%) 순으로 나타났다. 스마트워치가 필수품이라는 응답은 갤럭시 워치 55%, 애플 워치 69%로 조사됐다. 소비 유형에서는 스마트워치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도구로 인식하는 개성 중시형과, 스마트워치의 기능에 매력을 느끼는 기능 중시형이 스마트워치를 필수품으로 인식하는 비율에 각각 50%, 47%로 집계됐다. 포인트몬스터의 데이터 분석팀은 "스마트워치를 일종의 전자시계 정도로 생각하는 착용감 중시형보다 개성과 기능을 중시하는 소비자 군을 타겟으로 하는 마케팅이 효과적일 것"이라며 "가성비 높은 스마트워치가 가격 중시형의 소비자에게 소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설문 플랫폼의 틱톡을 지향하는 포인트몬스터는 짧은 설문을 소비자에게 문의하고 있으며

    김유경기자 2022.08.26 15:38:56
    스마트워치 데이타몬드 갤럭시워치 애플워치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