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성장 돕는 크리마, 객단가·구매전환 높이는 서비스 출시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온라인 쇼핑몰의 성장을 돕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마가 쇼핑몰 객단가(AOV, Average Order Value) 및 구매전환율(CVR, Conversion Rate)을 높이는 '상품 추천'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객단가는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 1명의 평균 구매 금액을 뜻한다. 구매전환율은 쇼핑몰에 들어온 잠재 고객 가운데 실제로 구매까지 이어진 고객의 비율을 의미한다. 크리마의 서비스는 상품...
최태범기자
2024.01.23 19: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