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서 만난 K-뷰티 위상…뷰티 플랫폼 '화해' 행사 성료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누리하우스, 서울경제진흥원(SBA)과 함께 K뷰티 브랜드와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K-뷰티 부스트 인 뉴욕'(K-Beauty Boost in NYC)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화해, 누리하우스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뉴욕한국문화원(KCCNY)에서 하루 동안 열렸다. 이날 행사는 초청 인사들을 위한 프라이빗 세션과 퍼블릭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프라이빗 세션에는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와 업계 관계자, 미디어 200여명이 참석했다. 퍼블릭 세션에는 뷰티 크리에이터 300여명이 참석했다. 화해는 행사장 내 부스를 마련하고 화해 글로벌 웹을 처음 선보이며 K뷰티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글로벌 웹은 화해 유저들이 앱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을 웹으로 구현해 △화해 랭킹 △리뷰토픽
김태현기자
2024.11.04 1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