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은 이러한 근본적인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 입니다. 탁월한 제품을 통해 홈 라이프의 불편함을 해소하여 생활의 편의성은 물론 더 나아가 우리 삶의 가치를 높여 나가고자 합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의 공간의 가능성을 넓히는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가 초경량·초슬림·초밀착 무선청소기 '더 슬림(The Slim)'을 정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미닉스의 다섯 번째 신제품인 '더 슬림'의 가장 큰 장점은 슬림한 디자인에 걸맞은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공간 활용성이다. 미닉스는 손목에 부담을 주는 기존 무선청소기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 ...
2025.07.30 10: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앳홈은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여름철 무너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트러블의 근본 원인을 잠재워주는 'T필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T필 프로그램'은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진행되는 지성 피부용 필링 프로그램을 홈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현했다. 클렌징·필링·수분 공급·쿨링의 4단계가 제품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
2025.07.28 1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은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의 미니 식기세척기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약 2배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2023년 1월 첫 출시된 미닉스 미니 식기세척기는 세척, 안심 보관, 살균 열풍 건조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무설치·무타공 방식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전자레인지 크기에 2단 트레이 설계로 넉넉한 수납력을 확보해, 음식물처리기 및 미니건조기 제품과 함...
2025.07.07 20: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은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의 음식물처리기 '더 플렌더' 시리즈가 출시 1년 8개월만에 판매량 20만 대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현재까지 판매된 미닉스 '더 플렌더'를 일렬로 세우면 그 높이가 약 6만8000미터(m)에 달한다. 지구 최고봉 에베레스트산(해발 8848m)을 4회 이상 등반한 높이에 해당한다. 이를 시간으로 환산하면 매일 5분에 1대씩 판매된 셈이다. 미닉스 '더 플렌...
2025.05.22 14: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앳홈은 저당, 고단백, 고식이섬유 설계로 균형잡힌 한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바 2종(초코맛, 피넛버터맛)을 올리브영에 정식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시중 초코바 대비 당함량을 13분의 1수준인 2g으로 낮춰 당류 섭취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혈당을 급격히 높일 수 있는 말티톨과 소르비톨, 아스파탐과 수크랄로스 등 합성 감미료는 사용하지 않고, 혈당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 알...
2025.05.12 1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