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협회 제주지회-제주신용보증재단, 상호협력 MOU 체결

김유경 기자 기사 입력 2023.03.28 15:41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김광서 제주신용보증재단 이사장(왼쪽)과 김수정 벤처기업협회 제주지회장(오른쪽)이 28일 협약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벤처기업협회
김광서 제주신용보증재단 이사장(왼쪽)과 김수정 벤처기업협회 제주지회장(오른쪽)이 28일 협약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벤처기업협회
벤처기업협회 제주지회는 28일 제주지역 벤처기업과의 동반성장과 ESG경영 상호협력을 위해 제주신용보증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은 △벤처기업협회 제주지회 회원사에 대한 신용보증 지원 및 홍보 △기술성과 사업성이 우수한 벤처기업 공동 발굴 및 추천 △지속 가능한 제주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ESG 공동 노력 추진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김수정 벤처기업협회 제주지회장은 "고물가·고금리·고유가 등 3고 경제 위기로 힘들어하는 벤처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자금 지원은 큰 힘이 될 것이며, 제주신용보증재단과 함께 우수한 벤처기업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광서 제주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제주신용보증재단은 도민을 위한 공적 보증기관으로서 도내 벤처기업인의 어려움과 고민을 함께 나누고, 성장 유망한 벤처기업에게는 성장자금지원을 통한 강소기업 도약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보증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유니콘팩토리'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 기자 사진 김유경 기자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