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IT·정보통신 라이프스타일 의료·헬스케어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일반 주52시간에 발목잡힌 스타트업…"고소득·고숙련직 근로유연화 필요"
  • 기사 이미지 일반 셀리스트, 타코 브랜드 갓잇에 AI 외식 솔루션 '맵켓' 공급
  • 기사 이미지 일반 농협은행과 함께 외환 서비스 개발…스위치원, 중기부 장관상 수상
  • 기사 이미지 정책 모태펀드, 연기금·퇴직연금 전용 국민계정 만들어 '마중물' 늘린다
  • 기사 이미지 일반 아마존, 오픈AI에 100억불 투자 논의…자체 개발 AI 칩 판매도 협상

이성탄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IT·정보통신 라이프스타일 의료·헬스케어
총 4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중국서 1000억치 팔린 K-브랜드, '왕홍' 라이브커머스 통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중국 왕홍(網紅·인플루언서) 기반 라이브커머스 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이 왕홍 내한 라이브커머스 프로모션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를 통해 올해 8월까지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누적 10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2014년 설립된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왕홍의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K-뷰티 브랜드의 중국 진출과 마케팅을 돕는다. 지난해부터 중국의 최상급 왕홍을 초청해 한국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는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를 추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한 화장품-식품군 200여개 한국 브랜드 중 상당수는 인지도가 높지 않은 신규 브랜드였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성분과 원료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제품력을 확보한 신규 브랜드를 발굴하고 이를 알리는데 주력했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지난해 12월부터는 중국 마케팅 수출바우처 수행기업으

    최태범기자 2023.09.12 18:30:00
    이성탄 레이블코퍼레이션 유통·물류·커머스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일본서 13시간만에 130억 판매고 올린 '왕홍 마케팅' 스타트업

    중국 왕홍(網紅, 인플루언서) 기반 라이브커머스 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이 일본에서 '쉬샨(徐杉, Sherry)'과 함께 13시간 동안 진행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130억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2014년 설립된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왕홍의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기업의 중국 마케팅을 돕고, 왕홍 네트워크와 함께 중국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쉬샨은 중국 동영상 소셜미디어(SNS) 플랫폼인 '콰이쇼우(快手, Kuaishou)'에서 800만명에 육박하는 팔로워를 보유한 왕홍이다. 화장품·패션 카테고리의 명품 브랜드 위주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 중국 마케팅·유통 경험을 기반으로 중국 현지 데이터를 분석해 소비 트렌드에 알맞은 일본 현지 제품 30개를 선보이며 중국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2030 중국 여성의 가정용 미용기기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파악하고 일본 미용기기를 주력 상품으로 구성해 흥

    최태범기자 2023.06.02 16:15:52
    이성탄 레이블코퍼레이션 유통·물류·커머스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中 왕홍 마케팅' 레이블코퍼레이션, 日 시작으로 본격 글로벌 진출

    중국 왕홍(網紅, 인플루언서) 기반 라이브커머스 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이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오는 23일 일본에서 '쉬샨(徐杉, Sherry)'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2014년 설립된 레이블코퍼레이션은 왕홍의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기업의 중국 마케팅을 돕고, 왕홍 네트워크와 함께 중국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쉬샨은 중국 동영상 소셜미디어(SNS) 플랫폼인 '콰이쇼우(快手, Kuaishou)'에서 79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왕홍이다. 화장품·패션 카테고리의 명품 브랜드 위주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쉬샨은 콰이쇼우 채널에서 7개의 일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중국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쉬샨은 지난 3월 한국에서 진행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13시간 동안 한국 화장품과 미용·식품 브랜드를 소개하며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레이블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일본을 시작으로 오는 8월에는 호주, 뉴질

    최태범기자 2023.05.19 09:52:26
    이성탄 레이블코퍼레이션 유통·물류·커머스 유니콘팩토리
  • 기사 이미지 中 대형 인플루언서와 라방한 스타트업, 13시간만에 211억 대박

    중국 왕홍(網紅, 인플루언서) '쉬샨(徐杉, Sherry)'이 진행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13시간 동안 1억1070만 위안(약 211억원)의 판매가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4일 라이브커머스 기업 레이블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쉬샨은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Brand Week In Korea)' 프로모션에 초청돼 한국시간으로 지난달 31일부터 지난 1일까지 13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를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2014년 설립된 국내 기업의 중국 마케팅과 왕홍 라이브커머스 기반 판촉 행사를 진행하는 기업이다. 왕홍 네트워크와 함께 중국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기업의 중국 진출을 지원한다. 쉬샨은 중국 동영상 소셜미디어(SNS) 플랫폼인 '콰이쇼우'(快手, Kuaishou)에서 731만5000여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왕홍이다. 화장품·패션 카테고리의 명품 브랜드 위주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 인 코리아 행사에서는 20여개의 한국 화장품과 미용·식품 브랜드가 실시간으로

    최태범기자 2023.04.04 17:32:03
    이성탄 레이블코퍼레이션 유통·물류·커머스 유니콘팩토리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