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유니콘팩토리

로그인

최근 검색어

최근 검색 내역이 없습니다.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라이프스타일 의료·헬스케어 에너지·친환경

최신기사

  • 기사 이미지 스타트UP스토리 밖에만 나가면 버벅대는 로봇...0.2초 초저지연 통신기술로 해결
  • 기사 이미지 일반 노인 돌봄 사각지대 매년 커진다…올해 '노인돌봄공백지수' 보니
  • 기사 이미지 일반 중동으로 체험·여가 플랫폼 확장…프립, 사우디 '하이약'과 맞손
  • 기사 이미지 일반 모레, '전북 피지컬 AI 데이터센터 사업' 참여…3년간 206억 투자
  • 기사 이미지 일반 "다섯 손가락 섬세조작"…리얼월드, 美로봇AI 경연대회서 1위

라방

추천태그

유니콘팩토리 스타트업 라이프스타일 의료·헬스케어 에너지·친환경
총 1건 최신순
  • 기사 이미지 틱톡·유튜브도 뭉칫돈…"3조 시장 잡아라" '라방' 힘주는 유통가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가 국내 라이브커머스 사업에 진출한 지 1년이 되어감과 동시에 틱톡이 한국에서 인력 채용에 나서는 등 글로벌 영상 플랫폼의 본격적인 국내 유통 시장 진입을 앞둔 가운데 국내 유통사들은 라이브커머스 경쟁력을 갖춰가고 있다. 7일 라이브커머스 데이터 스타트업인 씨브이쓰리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규모는 3조원을 돌파했다. 2022년 2조원에서 1년 사이 약 50% 성장했다. 유통업체들은 자사 앱 내 라이브커머스 운영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유튜브·틱톡·네이버 등을 통해 저마다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라이브커머스 유통으로 확실한 각인을 심어준 1위 사업자가 부재한 상황 속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것. 라이브커머스 분야에 앞장서 뛰어든 기업은 CJ온스타일이다. CJ온스타일은 영상을 통해 비대면으로 실시간 상품을 판

    하수민기자 2024.05.08 08:06:16
    라방 컬리 무신사 라이브커머스 스타트업

데이터랩

  • 스타트업 통계
  • 스타트업 조회
  • 투자기관 분석

전체

  • 일반
  • 정책
  • 행사
  • 인터뷰

스타트UP스토리

머니

  • 투자·회수
  • 이주의 핫딜
  • 머니人사이드

트렌드

  • 줌인 트렌드
  • 테크업팩토리

비디오

  • 유팩TV
  • 유팩IR

커리어

  • 채용
  • 스타트잡

혁신요람

  • 액셀러레이터
  • 유니밸리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전체

스타트UP
스토리

머니

트렌드

비디오

커리어

혁신요람

오피니언

기자 프로필

데이터랩

뒤로가기 Top버튼

유니콘팩토리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머니투데이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11 (서린동, 청계빌딩)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강호병 등록번호 : 서울아01084 사업자등록번호 : 762-86-02890 등록일 : 2009.12.24 제호 : 머니투데이 발행일 : 2000.1.1 연락처 : 02-724-7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택균
COPYRIGHT©UNICORNFACTO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