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믹스, 신작 슈팅게임 '포트리스3 블루' 사전 예약 100만 돌파

김건우 기자 기사 입력 2025.12.11 19: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블로믹스는 씨씨알(CCR)이 개발한 신작 슈팅 전략 게임 '포트리스3 블루'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포트리스3 블루'는 사전예약 개시 후 빠르게 상승세를 이어가며 15일 만에 100만명을 달성해 흥행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모든 누적 목표 보상이 개방되며, 이용자들은 캐릭터 카드와 아이템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포트리스3 블루'는 2000년대 초 회원 1400만명을 기록하며 국민게임으로 사랑받았던 포트리스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슈팅 전략 게임이다.

탱크 이동, 각도 조절, 포탄 발사 등 고전 포격 전투의 재미를 유지하면서도 캐릭터와 탱크의 성장 요소, 전략 스킬 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방식을 지원한다.

현재 '포트리스3 블루'는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친구 초대 이벤트와 공유하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운영되고 있다. 사전예약 및 게임 관련 상세 정보는 포트리스3 블루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블로믹스'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