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버스, 사전 예약자 36만명 돌파 "동남아 인기 조짐"

김건우 기자 기사 입력 2023.06.22 14:33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메타버스 전문기업 캐리버스는 소셜 게임 '캐리버스'가 사전예약 20일만에 사전예약 36만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여름 글로벌 출시 예정인 '캐리버스'의 사전예약은 첫 주에 이미 10만명을 넘어섰다. 이어 지난 주 돌고래 유괴단에서 제작한 광고 영상이 공개되며, 36만명이 넘는 글로벌 유저가 사전예약에 참여했다.

정식 출시 일까지 사전예약을 받는 '캐리버스'는 다양한 게임 및 소셜 콘텐츠를 오픈월드 방식의 맵에 펼쳐놓은 소셜 게임이다. 유저들은 자신만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부캐(아바타)를 통해 현실과 같으면서도 다른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은 '마이플래닛'이라고 불리는 하우징 시스템에 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캐리버스는 사전 예약자 36만명 돌파를 기념해 참여자 전원 대상 인게임 재화인 '벅스' 지급을 확정했다. 이후 사전예약 100만 명 달성에 성공할 경우 '황금 돼지' 펫을 비롯해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캐리버스 관계자는 "한국은 물론, 동남아 지역에서도 사전예약 참가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사전예약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캐리버스  
  • 사업분야IT∙정보통신, 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캐리버스'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