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기업 디알엑스는 리그오브레전드, 발로란트, 철권, 워크래프트 4개의 이스포츠 팀을 운영하고 전 세계 100만 명 이상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일류 브랜드와 스폰서십을 맺고, MD와 서비스 개발을 하는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이 스타트업의 기업 정보가 궁금하신가요? 유니콘팩토리에 회원가입 하고, 스타트업의 기업정보를 자유롭게 열람하세요!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e스포츠 & 게이밍 기업 DRX는 포르쉐코리아와 스폰서십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다년 계약으로 2021년 12월 첫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6년 간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DRX는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중꺾마)이라는 도전 정신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알려진 다종목 e스포츠구단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 발로란트 챔피언스 3위, EVO(Evolution Championship Series) 철권 종목 우승 등 글로벌 무대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뒀다. 양사는 이번 재계약을 통해 DRX의 도전 정신과 포르쉐코리아의 브랜드 가치를 결합해 젊은 세대에게 혁신적이고 참신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포르쉐코리아는 자사의 순수 전기차 타이칸과 마칸 일렉트릭 등을 중심으로 DRX의 글로벌 팬들에게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