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링크, 바이낸스체인과 '헌터스 아레나' 데모데이…10만명 시청

김건우 기자 기사 입력 2024.12.05 11: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메가링크는 지난 4일 오후 8시 바이낸스 체인(BNB Chain)과 함께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 데모데이'를 성료했다고 5일 밝혔다. 바이낸스 라이브와 유튜브, 트위터 등에서 생중계된 이번 데모데이는 총 10만 명 이상이 시청했다.

데모데이는 행사를 주최한 바이낸스의 오프닝으로 시작되었다. 이어 메가링크 소개가 이어졌으며, 언리얼 엔진 5로 개발 중인 서부 시대 슈팅 '더 와일드 웨스트'의 프로모션 영상이 상영됐다.

이후 얼리 억세스를 앞둔 웹3 액션 익스트랙션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을 공개했다. 개발을 총괄하는 김현성 PD의 인사말에 이어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의 특장점인 그래픽과 게임성, 언앤번 시스템, 웹3 요소 등이 영상과 함께 소개됐다. 이어진 질의응답은 라이브로 진행됐다.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에 수집한 질문과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올리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진행됐다.

바이낸스 체인은 마무리 멘트를 통해 메가링크에 온보딩된 '더 와일드 웨스트'와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하며, 앞으로 더욱 공고한 파트너십과 지원을 예고했다.

메가링크는 데모데이 종료 후 '데모데이 인바이트'를 시작했다. 얼리 억세스를 앞둔 '헌터스 아레나: 레볼루션'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기간은 오는 6일 오후3시까지다. 스팀 플레이테스트 혹은 에픽게임즈 데모데이 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알렉스 김 대표는 "데모데이를 전후로 커뮤니티 유저 참여와 온체인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라며 "얼리 억세스가 얼마 남지 않았다. 바이낸스 체인 등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성공적인 론칭을 하겠다"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메가링크'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